다도해의 오션뷰가 매력적인 리모델링 현장입니다. 폴딩도어를 설치해 탁트인 오션뷰를 살리면서도 발코니의 장점을 활용하도록 했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에 인디고 블루로 포인트 시공해 색다르게 완성한 32평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여수의 다도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거실은 오션뷰를 가리지 않으면서도 상황에 따라 발코니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폴딩도어를 시공했습니다. LX Z:IN 테라피 크리미 화이트 벽지를 시공해 전체적으로는 화사한 무드를 연출하고, 천장에 리조트 분위기의 실링팬을 설치해 공기 순환이 원활하도록 했습니다.
주방 BEFORE
주방 AFTER
LX Z:IN 셀렉션 홈 크래프트를 적용한 주방은 ㄱ자형 구조를 기본으로 하고 아일랜드 식탁을 더해 동선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아일랜드에는 블루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주방 벽을 격자형 패턴의 미백색 타일로 마감해 개성있게 완성했습니다.
안방 BEFORE
안방 AFTER
안방에는 LX Z:IN 셀렉션5 모던 붙박이장을 설치하고 편리한 메이크업을 위해 LED 조명이 매립된 스탠드형 화장대를 설치했습니다. 안방 욕실 출입문을 글라스 도어로 시공해 쉽게 욕실 사용 여부를 알수 있도록 하고 블루를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공용 욕실에는 거울 도어의 상부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했으며 조적 선반을 시공해 더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올려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안방 욕실에는 원형 조명 거울과 연분홍 색상의 플랩장을 시공해 아늑하면서도 화사한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현관
현관에는 LX Z:IN 인테리어 도어5 자동 슬림 슬라이딩을 설치해 양손에 짐이 있어도 편리하게 출입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파티션 가벽의 상부에 유리창을 시공하여 현관이 답답하지 않도록 개방감을 주고 오픈 유닛을 적용한 현관장을 설치해 모던하고 편리한 현관을 완성했습니다.
[BEFORE vs AFTER]
탁 트인 뷰를 살리면서도 거실 발코니의 장점을 활용하고 싶은 분들께 도움이 될 시공사례입니다. 확장하는 대신 폴딩도어를 설치해 필요에 따라 원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화이트 베이스의 집안 곳곳에 블루로 포인트를 주어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가벽의 유리창과 현관장의 오픈 선반 시공 등 공간에 개방감을 줄 수 있는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32평 인테리어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