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아들을 둔 부부는 거실 TV를 없애고 가족 간의 대화와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조성을 원했습니다. 거실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을 배치해 고객 요청을 반영하고 주방 구조를 변경해 개방감 있는 공간을 완성한 34평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거실에는 TV를 없애고 여러가지 용도로 필요에 따라 사용 가능한 다이닝 테이블을 배치했습니다. LX Z:IN 베스띠 화이트 벽지로 화사하고 깔끔하게 마감한 후 실용적인 지아자연애 시트 바닥재를 시공해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메인등 없이 여러 개의 매립등만을 설치해 조도를 확보하였으며 언제든 가구 배치를 변경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주방 BEFORE
주방 AFTER
주방은 답답했던 기존의 ㄷ자 구조 대신 상부장을 철거하여 개방감 있는 ㄱ자 구조로 변경하고, LX Z:IN 셀렉션 홈 크래프트를 적용했습니다. 주방창을 LX Z:IN 유로시스템9 시스템 미니창으로 시공해 설거지를 하면서 창 밖의 전경을 즐기도록 했습니다. 후드 설치 벽면에는 심플한 선반을 설치해 수납 편리성과 디자인 감각을 더했으며 키친핏 냉장고장과 기기장을 키높이로 들여 깔끔하게 정돈했습니다.
안방 BEFORE
안방 AFTER
안방 드레스룸에는 파우더 공간을 조성해 편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파우더 공간 쪽 벽면에는 우드 템바 보드와 조명 원형 거울을 시공해 감각적이면서도 내추럴한 포인트를 연출했습니다.
현관 BEFORE
현관 AFTER
현관에는 LX Z:IN 셀렉션 3 미스티 화이트 현관장을 설치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현관장 맞은편으로 템바 보드를 시공한 후 전신 거울을 설치해 넓어 보이는 효과를 더하고 외출 시 옷매무새를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BEFORE vs AFTER]
TV 없는 거실을 조성한 시공사례로, 주생활 공간인 거실의 다양한 활용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TV와 소파가 있는 전형적인 거실의 모습에서 벗어나 다이닝 테이블만을 배치하고, 주방은 개방감 있으면서도 실용적인 ㄱ자 구조로 재배치했습니다. 파우더 공간, 현관 등에 템바 보드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어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34평 인테리어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