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변경을 최소화하고 그레이 톤의 마감재로 통일해 모던한 무드 연출
부모님이 거주하고 있던 공간을 신혼부부의 공간으로 새롭게 리모델링한 현장입니다. 기존 구조를 유지하되 스톤 패턴의 바닥재와 아트월을 시공해 일체감을 주고 메인등 대신 매입등으로 조도를 확보해 깔끔하게 완성한 시공사례입니다.
거실은 그레이 톤의 벽지와 스톤 패턴의 LX Z:IN 바닥재 에디톤으로 마감하여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낮은 천장을 보완하기 위해 3인치 매입등과 실링팬만을 시공하여 미니멀한 무드를 살렸습니다.. 기존에 좁았던 주방은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갖춘 ㄱ자 구조의 공간으로 연출해 실용성을 높이고, 현관의 중문과 현관장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확장 공사 없이도 넓고 모던한 분위기로 구현한 33평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을 소개합니다.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주방
안방
공용/안방 욕실
현관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