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와 바닥재를 화사한 톤으로 매치하고 곳곳에 월넛 포인트 시공
벽지와 바닥재를 밝은 톤으로 매치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LX Z:IN 창호 뷰프레임으로 교체 시공해 탁 트인 분위기를 연출한 시공사례입니다. 화사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거실은 화이트 컬러의 LX Z:IN 벽지 디아망과 스톤 패턴의 바닥재 에디톤 스톤을 매치하고, 다크한 월넛 톤의 아트월과 실링팬을 시공해 내추럴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같은 화이트 톤의 상하부장을 시공해 일관성을 준 주방은 ㄷ자 구조로 동선을 편리하게 재구성했으며, 기존 보조 주방을 메인 주방으로, 기존 메인 주방을 홈 카페로 조성했습니다. 전체 침실에는 공용 공간과 다른 에디톤 마루 바닥재를 적용해 차별화했으며, 안방에는 한쪽 벽을 따라 빼곡하게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현관 전실 창 역시 뷰프레임으로 교체해 단열 걱정을 덜었습니다. 전체 확장 공사를 통해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뷰프레임 창호로 교체해 개방감을 확보한 37평 인테리어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주방 BEFORE
주방 AFTER
안방 BEFORE
안방 AFTER
작은방1
작은방2 BEFORE
작은방2 AFTER
공용/안방 욕실 BEFORE
공용/안방 욕실 AFTER
현관 BEFORE
현관 AFTER
[BEFORE vs AFTER]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