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과 방에 빌트인 가구를 채워 넣고 11자 주방으로 수납 극대화
아담한 평수지만 수납력을 늘리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넘쳐나는 짐으로 점점 좁아졌던 이번 현장은 데드 스페이스 없이 공간 곳곳에 짐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 가구를 배치해 실용적이고 깔끔하게 완성한 20평대 리모델링 시공사례입니다.
아이의 물건들로 가득 찼던 거실은 화이트 컬러의 베스띠 벽지와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LX Z:IN 바닥재 에디톤 스톤을 매치하고 실링팬과 자동환기를 설치해 온 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또, 아이가 커갈수록 짐이 많아져 사용성이 적은 물건이나 옷을 보관할 수 있도록 기존 소파 벽면 전체에 붙박이장을 설치했습니다. 협소했던 주방은 11자형 레이아웃으로 변경해 막힌 부분 없이 탁 트인 공간감을 연출하고 싱크대와 인덕션의 위치를 아일랜드로 이동해 거실의 아이를 보며 요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안방에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시공하고 아이방에는 맞춤형 하프 수납장과 책상을 제작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했습니다. 오염에 취약한 현관에는 외출 후 즉시 신발 케어가 가능하도록 현관장에 신발 관리기를 배치해 쾌적하게 완성한 25평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을 눈여겨보세요.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주방 BEFORE
주방 AFTER
안방 BEFORE
안방 AFTER
작은방1 BEFORE
작은방1 AFTER
작은방2 BEFORE
작은방2 AFTER
공용/안방 욕실 BEFORE
공용/안방 욕실 AFTER
현관 BEFORE
현관 AFTER
[BEFORE vs AFTER]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