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을 최대한 채우고 문 개폐 없이 쾌적한 실내공기 유지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구축 아파트의 모습을 간직했던 이번 현장은 노후된 자재를 모두 걷어내고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밝은 그레이 톤 매치를 통해 최대한 밝고 넓어 보이도록 스타일링한 사례입니다. 아트월 대신 월플렉스장으로 수납 및 공간의 효율성까지 극대화한 30평대 인테리어 현장의 문을 함께 열어볼까요?
우물천장으로 천고가 높아 보이게 연출하고 간접조명을 더해 은은한 온기를 담은 거실에는 TV 매립과 수납이 가능한 월플렉스장을 시공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자동환기를 설치해 단열 및 미세먼지 걱정 없는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장을 추가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미스티 화이트 도어를 적용한 LX Z:IN 키친 셀렉션 레이어드 홈으로 깔끔하고 화사하게 탈바꿈했습니다. 안방에는 욕실 입구 앞에 파우더 유닛을 적용한 붙박이장으로 수납력을 확충하고 서재로 사용할 작은방에는 책상과 책장을, 현관 입구방에는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정리 정돈에 최적화된 30평대 리모델링 현장을 참고해 보세요.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주방 BEFORE
주방 AFTER
안방 BEFORE
안방 AFTER
작은방1 BEFORE
작은방1 AFTER
작은방2 BEFORE
작은방2 AFTER
공용/안방 욕실 BEFORE
공용/안방 욕실 AFTER
현관 BEFORE
현관 AFTER
[BEFORE vs AFTER]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