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재와 주방 상하부장을 비롯한 몰딩, 도어까지 과감한 그레이 컬러의 톤온톤 조합으로 모던하게 연출한 30평대 시공사례를 소개합니다.
거실은 확장하지 않고도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이 슬림한 뷰프레임 창호로 교체하고, 그레이 컬러의 베스띠 벽지와 에디톤 스톤 바닥재를 시공해 톤온톤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주방은 바닥과 어우러지도록 네이처 문 그레이 도어를 적용한 LX Z:IN 셀렉션 어반 나이트로 일체감 있게 완성했습니다. 안방 및 작은방에도 거실과 동일한 마감재와 그레이 컬러의 도어를 시공하여 일관된 톤으로 조화롭게 연출했습니다. 현관에는 모루 유리를 적용한 파티션으로 공간 분리를 해주고 다크 그레이 톤의 중문과 현관문으로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게 완성한 32평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으로 들어가 봅니다.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주방
안방
작은방
공용/안방 욕실
현관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