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 요소를 최소화해 올 화이트로 미니멀하게 완성한 3인 가구의 집
기존 올드한 우드톤 대신에 화이트 바탕에 레일조명과 실링팬으로 공간에 임팩트를 준 30평대 아파트 시공 사례입니다.
거실은 확장 시공하여 공간을 넓히고, LX Z:IN 창호 뷰프레임으로 교체 시공하여 단열성을 높였습니다. 추가로 자동환기를 적용해 창을 열지 않고도 공기 순환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실링팬을 추가 시공해 더욱 쾌적한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확보된 내력벽 옆 자투리 공간에는 아이를 위한 책상을 맞춤 제작하여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공간으로 구성한 점이 돋보입니다. 레그룸이 있는 아일랜드를 신설해 조리 및 식사 공간을 마련한 주방에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주방 가구 셀렉션 데일리에 슬림한 하이막스 상판을 적용하고 냉장고를 빌트인으로 설치해 깔끔하게 마감했습니다. 깨끗한 화이트 마감재에, 거실에서부터 주방까지 이어지는 블랙 마그네틱 조명과 간접조명을 활용하여 공간이 더 넓어 보이도록 연출했습니다. 안방은 유로시스템 9 창호를 적용해 외부 공기 유입을 최소화하고 시스템에어컨 및 실링팬으로 공기 순환이 원활하도록 조성했습니다. 또한 슬라이딩 도어가 적용된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욕실은 공용 공간과 다르게 톤 다운된 그레이 대형 타일로 마감하였고 조적 파티션과 선반으로 마치 호텔처럼 고급스럽게 완성했습니다. 현관은 화이트 슬림 프레임이 적용된 슬라이딩 중문을 설치하고, 바닥 타일과 벽면 인테리어 필름을 통일감 있게 시공해 넓고 화사하게 완성한 35평 아파트 인테리어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주방 BEFORE
주방 AFTER
안방 BEFORE
안방 AFTER
작은방 BEFORE
작은방 AFTER
욕실 BEFORE
욕실 AFTER
현관 BEFORE
현관 AFTER
[BEFORE VS AFTER]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