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를 많이 타는 가족은, 단열 문제를 해결하며 따뜻한 느낌의 웜톤 컬러로 집 안을 채우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솔루션으로 단열을 보완하고, 화이트와 베이지, 핑크를 믹스해 체감 온도를 높인 집을 소개합니다.
거실
고단열 창호인 LX Z:IN 수퍼세이브5 이중창에 로이유리를 적용해 세심하게 단열을 보완했습니다. 부부 침실 발코니와 연결되는 도어도 단열과 차음 성능을 강화한 LX Z:IN 파워세이브 여닫이도어를 시공해 냉기를 한 번 더 차단했습니다.
은은한 베이지가 감도는 화이트 톤 벽면 아래, 바닥재는 라이트 우드 톤을 선택해 따스하게 마감했습니다. 컬러만으로도 온기가 느껴지는 공간에, 코코아 컬러 가죽 소파와 크림 톤 거실장을 배치해 부담 없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주방
입구에 다용도 아일랜드를 설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핑크 톤 벽지로 포인트를 더한 다이닝 공간에 화이트 테이블과 체어를 배치해 로맨틱한 티 타임 공간을 연출해보세요.
조리대를 'ㄱ'자로 설계해 조리 공간에 여유를 더한 모습입니다. 발코니 도어로 거실과 동일한 LX Z:IN 파워세이브 여닫이도어를 시공하고, 미니 창은 LX Z:IN 수퍼세이브3에, 여는 힘을 줄여주는 그립 핸들을 적용해 환기가 편하도록 배려했습니다.
욕실
공용 욕실은 벽면부터 욕조 벽체까지 스톤 질감의 그레이 톤 타일을 시공해 일체감을 더했습니다. 상부장 아래 공간에 욕실 일자형 선반인 젠다이를, 샤워 공간 옆에 코너 선반을 설치해 추가 수납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공용 욕실과 달리 베이지 톤 타일을 시공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부부 욕실입니다. 세면기 위 벽면에 슬림한 원형 거울을 설치해 곡선 포인트를 더하며, 상부장은 측면에 설치해 벽면을 알차게 활용했습니다.
현관
현관 벽면에는 슬림한 디자인의 LX Z:IN 현관장을 설치해 제한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했습니다. LX Z:IN 현관장은 장 하부가 오픈된 행잉장 타입으로, 자주 신는 신발을 하부에 보관해 쉽게 찾고 수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부부 침실
부부 침실 벽면은 따스한 베이지가 섞인 그레이 컬러로 채워 아늑하면서도 모던하게 연출했습니다. 천장 컬러에 맞춰 화이트 톤 창호 프레임과 몰딩으로 마무리하고, 은은한 크림 톤 가구를 배치한 집에 그레이 침구와 러너를 배치해 분위기를 맞춰보세요.
서재
발코니를 확장하며, 날개벽을 파티션처럼 활용해 집중하기 좋은 독서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창호는 잠금 표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잠금 표시 기능을 적용한 LX Z:IN 수퍼세이브5를 시공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자녀방
창 밖으로 싱그러운 나무가 바로 보이는 풍경이 매력적인 자녀 방입니다. 벽면을 크림 톤으로 마감하면서, 도어는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 어떤 가구나 소품을 매치해도 잘 어울리도록 리모델링했습니다.
고단열 창호에 로이 유리를 적용해 따뜻하게 리모델링했습니다. 벽지부터 바닥재까지 마감재 컬러도 모두 포근한 웜톤으로 선택해 아늑해진 집을 보며, 우리 집 체감 온도를 높여줄 리모델링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