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BEST
2022.12.07
목차/
01.크리스마스하면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트리 야외 명소
02.액티비티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테마파크
03.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은 식당
04. 해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12월 하면 무엇보다 크리스마스를 빼 놓을 수는 없겠죠? 형형색색 불빛들로 가득한 야경명소 부터 추위를 피해 즐기는 실내 데이트까지, 크리스마스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장소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이번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라요!
01.크리스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트리 야외 명소
▲출처: 아침고요수목원 제공
▲출처: 아침고요수목원 제공
▲출처: 아침고요수목원 제공
첫번째로 소개드릴 장소는 형형색색 불빛이 가득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10만여 평의 탁 트인 공간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과 황홀한 볼거리가 가득한 명소인데요. 반짝반짝한 조명과 함께 다양한 주제를 가진 포토존도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샷을 남기며 멋진 추억까지 만들 수 있답니다. 특히 밤이 되면 빛의 향연으로 마치 다른 세상으로 온 듯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오색별빛정원 축제 기간은 2022년 12월 09일~2023년 3월 19일까지며, 점등시간은 오후 5시~ 오후 9시(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 연장운영) 라고 하니, 이번 크리스마스는 다채로운 불빛들이 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보내 보시는 건 어떨까요?
02.액티비티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테마파크
▲출처: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에서는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겨울 축제 '스노우맨 월드&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오는 12월 02부터 개최했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축제의 가장 큰 상징인 크리스마스 마을 컨셉으로 꾸며지는 이 정원은 발길이 닿는 곳마다 포토존이라고 해요. 또한 액티비티한 놀이기구부터 동물원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넘쳐난답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와 필수적으로 즐겨야 할 코스를 알려 드릴게요.
▲출처: 에버랜드 제공
올해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 동안 퍼레이드길에서 카니발광장까지 길고 화려한 퍼레이드가 쇼가 펼쳐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특히 캐럴에 맞추어 하얀 눈을 흩날리는 산타 할아버지와 루돌프의 춤에 맞추어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갖을 수 있답니다. 야외 공연인 만큼 추위를 걱정할 수 있어 따뜻하게 쉴 수 있는 쉼터를 곳곳에 만들어 놨다고 하니 추위를 피해 크리스마스 축제를 즐겨보세요!
▲출처: 에버랜드 제공
홀랜드 빌리지, 카니발광장, 그랜드 스테이지 맞은편에서는 산타할아버지, 요정들과 함께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는데요. 1년 동안 산타 할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착한 일을 하며 기다린 아이들에게 산타 할아버지를 만나는 일은 가장 기억에 남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럴과 스페셜한 버스킹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출처: 에버랜드 제공
산타 할아버지의 마법으로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 놓는 불꽃축제는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축제의 피날레라고 할 수 있는데요. 포시즌스 가든에서 15분간 화려한 불꽃축제의 향연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밤하늘을 수 놓는 화려한 불꽃쇼를 보고 있는 관람객의 감탄과 환호성으로 크리스마스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즐길 수 있을 거랍니다.
03.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은 식당
▲출처: 청담나인 제공
▲출처: 청담나인 제공
▲출처: 청담나인 제공
청담나인은 식사를 하며 재즈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라이브 공연을 하는 레스토랑이다 보니 넓은 매장과 높은 층고가 마치 레스토랑이 아닌 뮤지컬 공연장에 와 있는 느낌이 드는데요. 별도의 공연 관람료가 부과되지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공연까지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석이조 데이트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국내 최고의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을 보고 있으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04.해외에서 즐기는 이색크리스마스
이번 크리스마스는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이색적으로 보내는 건 어떨까요? 여행지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란 상상만 해도 설레고 기대 되는데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가까운 해외 여행지인 일본부터 알아볼게요. 겨울이 오면 오사카의 중심거리인 미도스지는 형형색색의 불빛으로 탈바꿈 한다고 해요.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일루미네이션은 우메답터 난바까지 장장 4km 길이에 걸쳐 빛의 향연을 펼친다고 하며, 이 길이는 기네스북에서도 인정했다고 합니다. 이곳은 길이가 길어 사람이 붐비지 않다고 하니 여유있게 겨울 풍경을 감상 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나라, 일본 오사카에서 즐겨 보시는 걸 추천해요.
크리스마스 하면 겨울이 떠오르진 않나요? 겨울이 아닌 여름의 크리스마스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한데요.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딱 좋은 호주의 명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호주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오페라하우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이 열린다고 해요. 그리고 브리즈번 시티를 여행 가시게 되면 호주 유명인 참여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담긴 라이트쇼가 12월 9일부터 12월 24일까지 매일 7시 30분부터 15분 간격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한 여름의 꿈처럼 이색적인 호주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위해 호주로 떠나보세요.
2022년 연말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장소로 형형색색 야외 명소부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까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은 각기 다르겠지만 특별한 날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게 가장 중요하죠.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친구 혹은 연인, 가족들과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아침고요수목원, 에버랜드, 청담나인의 자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해당 컨텐츠 내 이미지는 클립아트코리아에서 유료로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