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서울 ‘시현하다’
02. 용인 ‘꽃남살롱’
03. 인천 ‘나무 사진관’
04. 제주 ‘그날의 온도’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줄어든 요즘, 사진관은 단순히 사진을 찍는 공간에서 나아가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이 하나 더 생기는 장소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 함께 사진을 찍고 색다른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콘셉트와 매력을 지닌 사진관 네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01. 서울 ‘시현하다’
‘시현하다’는 강남에 위치해 있으며 대한민국 내에서 증명사진 최초로 컬러 배경을 도입한 스튜디오입니다. 여권 사진, 프로필 사진 등 개인 촬영 중심인 ‘모먼트’와 직업 및 개성을 살린 촬영, 그리고 단체 촬영 중심인 ‘프리미엄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중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투게더 프리미엄’을 선택하면 2인부터 5인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을 내면 반려견과도 함께 촬영이 가능합니다. 촬영한 사진은 다양한 사이즈의 사진과 액자를 담은 패키지 박스로 제공되니 받아보는 즐거움도 있으실 거예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9길 53-6
02. 용인 ‘꽃남살롱’
‘꽃남살롱’은 동천동에 위치한 단독주택 스튜디오로, 인물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주로 세미 웨딩, 가족사진, 출장 촬영을 하고 있으며 그중 홈 스냅이 가장 인기입니다. 육아에 지친 부모님과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들의 일상을 꾸밈없이 담아내는 ‘리얼 육아 다큐 홈 스냅’ 콘셉트인데요. 익숙한 장소에서만 볼 수 있는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촬영 전, 아이들의 성향을 파악하고 낯선 사람에 대한 거부반응을 낮추기 위해 직접 자택에 방문해 사전 미팅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우리 가족의 꾸밈없는 일상을 사진 한 장에 담아 보는 건 어떨까요?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332-39
03. 인천 ‘나무 사진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나무 사진관’은 셀프 사진관입니다. 스튜디오에는 흰 배경에 두 개의 원 목 의자가 심플하게 연출되어 있고 흑백과 컬러 두 가지 콘셉트 중 선택 가능하며 최종적으로는 2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0분 동안 촬영이 진행되고 2장만 고르기 아쉽다면 비용을 추가로 지불해 원본 파일을 받을 수 있답니다. 경직된 스튜디오 분위기가 부담스럽다면, 가족 구성원이 편안하게 셀프로 촬영할 수 있는 셀프 가족사진관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천로 396 6층 601호
04. 제주 ‘그날의 온도’
‘그날의 온도’는 제주의 멋진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스냅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분위기의 제주도에서 스냅사진 촬영은 여행 위시리스트 중 하나인데요. 촬영 시간과 장소, 보정본 사진 개수에 따라 ‘심플 스냅’과 ‘온 가족 스냅’ 옵션 중 선택하면 됩니다. 촬영 시간이 긴 ‘온 가족 스냅’ 옵션을 고르실 경우, 다양한 옷과 콘셉트를 준비해 가면 더욱 다채로운 결과물들을 기대하실 수 있을 거예요. 풍부한 촬영 경험을 가지신 작가님은 가족 구성원의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신다고 합니다. 주 촬영 동선은 제주 동남부 지역이니 참고해 일정을 계획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중앙로 36
최근에는 가족 구성원들의 자연스러운 평소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셀프 사진관, 스튜디오, 홈 스냅 등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관이 많아졌는데요. 우리 가족만의 취향과 분위기에 맞는 사진관을 골라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그날의 온도, 꽃남살롱, a_mour.j 의 인스타그램 채널 자료를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formylee, 쿨다, Seol 의 블로그 채널 자료를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
※ 해당 컨텐츠 내 이미지는 클립아트 코리아에 유료로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