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컬러가 톡톡! 튀는 아이템
(1) 바디럽 ‘퓨어썸 컬러 샤워기커버'
(2) 레노바 ‘블랙라벨 컬러티슈’
02. 나만의 취향을 담은 실용템
(1) 사바이사바이 ‘유럽 시리즈 디자인 타올’
03. 개성 만점 힙한 아이템
(1) 이이공브이샵 ‘체리 청소솔’
(2) 데데리트’3D 입체 착시 발매트’
밋밋한 욕실에 다채로운 컬러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별다른 시공 없이, 디자인 그 자체로 욕실에 새로운 분위기를 불어넣어 줄 매력적인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01. 포인트 컬러가 톡톡! 튀는 아이템
(1) 바디럽 ‘퓨어썸 컬러 샤워기커버'
평범한 흰색 샤워기에 질리셨다면 바디럽의 ‘퓨어썸 컬러 샤워기 커버’를 추천해 드립니다. 실리콘 재질로 제작한 샤워기 커버로, 쉽게 샤워기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11가지의 톡톡 튀는 컬러 옵션이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샤워기 보디에 두 가지 컬러를 매치하고, 여기에 컬러 호스까지 다른 컬러로 적용한다면 시선을 사로잡는 개성 넘치는 욕실을 연출할 수 있겠죠?
(2) 레노바 ‘블랙라벨 컬러티슈’
욕실 컬러 아이템이라고 하면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레노바의 ‘블랙라벨 컬러티슈’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블랙, 레드, 옐로우, 그린, 블루, 퍼플,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고 있는 레노바 컬러 화장지는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놓아두어도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티슈에 색이 있으면 몸에 해로울까 걱정이 들 수 있지만, 다양한 피부과 테스트 및 안전성 검사에도 통과한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도톰해서 적은 양만 사용해도 충분하며, 여러 컬러 중 어떤 컬러를 구매할지 고민된다면 6가지 색으로 구성된 레노바 ‘블랙라벨 No.6’을 선택해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02. 나만의 취향을 담은 실용템
(1) 사바이사바이 ‘유럽 시리즈 디자인 타올’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사바이사바이의 '유럽 시리즈 디자인 타올'을 소개합니다. 수건 절반에는 아름다운 유럽 풍경 사진이, 반대편에는 감성적인 레터링이 프린팅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뒷면은 면 100% 소재이고, 앞면은 폴리에스터 100% 혹은 면 50%, 폴리에스터 50% 혼방 소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 좀 더 포근하고 물기 흡수가 잘 되길 원하신다면 면 혼방 옵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03. 개성 만점 힙한 아이템
(1) 이이공브이샵 ‘체리 청소솔’
평범한 변기 청소솔 대신 이이공브이샵의 깜찍한 ‘체리 청소솔’을 만나보세요. 핸들과 본체 디자인을 체리 형태로 구현한 제품으로, 키치한 감각을 더해 사용하지 않을 때도 귀여운 오브제 역할을 톡톡히 한답니다.
솔의 모질이 빳빳해 세척력이 우수하며, 솔 부분만 따로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적입니다. 핸들 끝부분이 살짝 구부러져 있어 선반 등에 걸어서 보관하기 편리하도록 했습니다.
(2) 데데리트 ’3D 입체 착시 발매트’
말랑한 젤리 느낌의 이 발 매트에는 반전 매력이 숨어 있습니다. 바로 3D처럼 보이는 ‘평면’ 발 매트라는 것인데요. 데데리트의 ‘3D 입체 착시 발매트’는 3D 착시효과를 사용해 입체감을 살리고, 논 슬립 마감 처리로 미끄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규조토 매트입니다.
9개의 디자인 옵션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화장실 앞에 두기만 해도 시선을 강탈하는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지만 더러워지면 세탁이 난감했던 기존 규조토 발매트의 단점을 극복하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똑 소리 나는 아이템입니다.
이처럼 디자인 감각이 더해진 아이템을 활용하면 밋밋한 화장실의 모습이 더 화사하게 바뀔 수 있습니다. 봄을 맞아 새로운 욕실템으로 산뜻한 분위기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 내 이미지는 퓨어썸, 레노바 코리아, 사바이사바이, 이이공브이샵, 데데리트에서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