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균형을 찾는 TREAT
좋은 기운을 받고자 하는 기대 심리는 동양 사상 특유의 상징적 컬러와 자연관을 통해 디자인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치유와 명상을 돕는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풍요로운 수확기의 대지가 연상되는 컬러는 내추럴 무드를 더합니다.
01. 햇살로 치유하는 거실
02. 포인트로 활력을 준 주방
애쉬 색감의 우드 필름 하부장에 금속 철제 마감으로 포인트를 준 주방은 정갈하면서도 안정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정적인 공간에 활력을 부여하는 포인트 요소로 차분한 붉은 톤의 벽지를 사용해보세요.
쿠킹 스튜디오 같은 대면형 주방 한편에 따사롭게 햇살을 담아 줄 주방 창을 설치, 한결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03. 자연과 이어지는 다이닝룸
채광이 좋은 거실에 다이닝 공간을 연출해 음식과 함께 따스한 가족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우드 톤이 실내의 지아마루부터 테라스까지 이어져 자연과 하나 되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04. 포근하게 감싸는 우드톤 침실
침실 공간에 단을 높여 파우더룸과 침대 공간을 분리하고 서로 다른 두 가지 색상의 바닥재를 시공해 정갈함 속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주세요. 두 개의 서로 다른 바닥재는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목재 마감 공간에 개성을 가져다 주는 요소가 됩니다.
자연과 가까운 베이지 톤의 포근한 느낌이 레드 브라운이나 오렌지 브라운을 만나 포인트를 주면 공간에 그윽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시들어도 멋스러운 트릿(TREAT) 스타일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해보세요.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