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담아내는 여백
뉴 노멀 시대 MZ 세대는 경제적 이익과 정신적 만족의 밸런스를 조절하며, 가상의 세계를 개척하고 탐닉합니다. 그렇기에 합리적 이상주의자이자 몽상가입니다. 팔레트 위 수십 개의 물감이 모여 작품이 되듯, 컬러, 가구, 아이디어가 모여 상상 이상의 세계를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아, 현실을 반영한 유토피아 ‘팔레트(Palette)’를 만나봅니다.
01. 젠틀핏
컬러와 소재를 믹스해 소프트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을 구현했습니다. 부드러운 버터를 섞은 듯한 파스텔 옐로 컬러와 우드 톤으로 소프트한 감각을 더하고, 스틸 소재가 섞인 가구와 조명 오브제를 배치해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표현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키친에 그레이 컬러와 아크릴, 플라스틱 소재를 접목한 소프트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입니다. 카페 드립 스테이션을 보는 듯한 오픈 바 아일랜드와, 감각적인 블루 아크릴 소재 다이닝 테이블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또다른 세상을 여행하는 듯 몽환적인 느낌을 불어넣는 컬러와 오브제로 채웠습니다. 침대 벽면의벽지는 우주를 유영하는 구름을 떠오르게 하고, LX Z:IN 지아소리잠 제품인 그레이 포세린 바닥재와 장스탠드는 행성 위를 떠도는 우주선을 떠올리게 합니다.
새로운 세계로 탐험을 돕고 영감을 주는 반전 매력의 방입니다. 화이트와 미스티 그린 컬러를 조합한 싱그러운 개방형 침실은, 조명을 켜고 파티션을 회전시키면 일상 밖의 세상을 열어주는 시네마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03. 플루이드 리빙
현대의 공간은 역할을 끝 없이 확장하며 기능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무한한 변주가 가능한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가정집 거실과 숍의 쇼룸을 결합하며, 일 하며 함께 식사하는 오피스 겸 다이닝 공간을 스타일링해 공간의 확장을 표현했습니다.
상상과 현실, 사람과 공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실험을 통해 새로운 공간이 탄생합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 둔 공간 트렌드, 창조적인 영감을 전하는 확장형 스타일링 테마인 ‘팔레트(Palette)’를 제안합니다.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