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러버의 백색 공간

미니멀 러버의 백색 공간

미니멀 라이프의 시작

2022.02.16
pin image
pin image


“Less is more”


현대 건축의 3대 거장 가운데 한 명인 미스 반 데어 로에가 한 이 말은 단순성의 미학이 세상을 지배할 것임을 선언한 것입니다. ‘적을수록 많다, 적을수록 풍부하다’ 라는 뜻처럼 물건이 최소화된 공간에서 감도는 고요는 오로지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01. 단정하고 편안한 침실

pin image


침실에는 간소한 침대와 옷을 보관할 붙박이장 하나면 충분합니다. 직물 무늬가 도톰히 새겨진 지아 패브릭 벽지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02. 시원하고 깨끗한 콤팩트 주방


상부장을 걷어내고 식탁을 겸한 아일랜드 공간을 새롭게 연출하면 답답한 시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수납장과 벽을 거실과 동일한 컬러로 통일하면 같은 화이트 색상의 자재라도 다른 질감이라 심심하지 않습니다. 따뜻함이 감도는 그레이 컬러로 바닥에 무게감을 주면 균형 잡힌 공간이 완성됩니다.


03.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거실

pin image


벽지와 인테리어 필름, 인테리어 대리석, 창호를 화이트 컬러로 심플하게 통일했다면 타일 패턴 바닥재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거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타일 바닥재의 은은한 패턴이 화이트 창호와 만나 더 넓어 보이는 거실을 연출합니다.


pin image


집안 구석구석을 다른 텍스쳐의 화이트톤으로 통일하면서 밋밋함을 없애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미니멀 인테리어. 산만하지 않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로 삶에 여유를 선사합니다.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