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링
“새로운 상황은 새로운 건축을 요구한다.” 건축가 Jean Nouvel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직면한 우리들에게 말합니다. 해외여행을 상상할 수 없는 지금과 같은 상황에 '낭만'마저 포기할 것인지, 아니면 지금 새로운 ‘낭만’을 추구할 것인지. 세련된 라운지, 근사한 오브제, 그리고 화려한 패턴으로 완성할 수 있는, 이국적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01. 타일 바닥재로 완성하는 응접실
벽난로나 라디에이터 등의 온열 기구를 사용하는 해외 입식 문화는 바닥 열로 인해 바닥재의 틈이 벌어지거나 수축될 우려가 적기 때문에 열효율보다 내구성을 강조한 타일 바닥재를 선호합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타일 바닥재 지아마루 Style은 우수한 내마모성/내스크래치성으로 주거용 뿐 아니라 준상업용에도 적합합니다. 또한 수분에 의한 변색 및 부풀림이 거의 없는 Water Proof 바닥재이며, 한국식 바닥 난방에도 최적화되어 마루 대비 열전도성이 높습니다.
02. 이색적인 패턴을 더한 거실
벽면 하나만으로도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페르시안 문양이나 반복적인 아치 무늬 등 심플하지만 독특한 패턴의 포인트 벽지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03. 과감한 컬러 스타일링
짙은 하늘을 표현한 ‘클래식 블루’와 브라운 레드 계열인 ‘딥레드’를 매치한 침실입니다. 자칫 부담될 수 있는 보색 대비를 조화롭게 믹스매치하면 스타일리쉬한 공간이 연출됩니다.
편안한 그린 톤을 찾는 이들에게 제안하는 스타일링입니다. 묵직한 무게감을 주는 딥그린 컬러의 포인트 벽지가 블랙 컬러 가구의 조합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옐로우 컬러를 중심으로 레드와 블루 그린 등의 다양한 컬러를 믹스 매치하면, 옐로우 컬러가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산만하지 않게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04. 빛으로 꾸민 서재
스탠드 조명이나 펜던트 조명, 샹들리에 같은 다양한 조명을 활용하면 공간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비슷비슷한 천장 조명 대신 유니크한 조명들을 활용해 이색적인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피곤하고 불안정한 세상으로부터 잠시라도 떠나고 싶은 이들의 마음은 결국 ‘집’으로 향합니다. 기존의 디자인을 탈피하여 컬러, 기하학적인 패턴 소재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낯선 흥분으로 가득한 이국적인 풍경이 주는 색다른 휴식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