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멈 리치를 담은 홈스타일링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철학자 소크라테스는 자신의 가치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한 일임을 강조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확실하게 아는 것. 분명한 취향과 좋아하는 마음으로 물건을 소중하게 관리하다 보면 자신의 가치를 반영할 물건을 소유하는 것이 중요한 일임을 깨닫게 됩니다.
01. 침실이 선사하는 마음의 양식
독서의 계절 가을, 가을 햇살 받으며 책 읽기 좋은 편안한 BOOK&BED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카멜 계열의 벽지를 투톤으로 시공해 차분함을 자아낸 침실. 원목 의자를 사이드 테이블처럼 침대 머리맡에 배치하고 헤드 조명을 설치하면 책 읽기 좋은 환경이 완성됩니다.
02. 가을빛 무드를 더한 침실
햇살 가득히 쏟아져 들어오는 창에는 화이트 커튼을 달고 우드 체어를 세팅해 깔끔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슬림한 유히 화병의 마른 억새와 강아지풀은 가을 정취를 풍성히 해주고, 브론즈 앵무새 조각은 레트로한 감성을 연출해 줍니다.
03. 우아한 마블 패턴의 고요함
고요함과 편안함이 중요한 침실의 바닥은 바닥재 지아소리잠 4.5를 적용했습니다. 일반 시트 바닥재보다 두꺼운 쿠션감으로 생활 소음 감소 효과를 지닙니다.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 시험을 거쳐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폼알데하이드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의 방출을 최소화하고 중금속(납, 카드뮴, 수은 등) 등의 유해물질을 최소화 시켜 걱정을 덜어줍니다.
침실의 바닥재를 마블 패턴으로 선택한다면, 다소 어두운 계열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벽지를 매칭하는 것이 고급스러움을 살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혹은 마블 패턴이 밝은 톤이라면 채도가 낮은 베이지 계열의 벽이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좋습니다.
꼭 필요한 것만 두고 행복해지는 법. 미니멈 리치 라이프를 반영한 BOOK&BED 스타일링은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합니다. 차분한 감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침실을 사랑할 이유가 더해졌습니다.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