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와 패턴으로 완성하는 주방
목차
01. 익숙한 듯 새로운 뉴트로
02. 자연이 느껴지는 보태니컬 패턴
03. 봄을 닮은 파스텔 컬러
거실이나 침실에 비해 주목받지 못했던 주방은 유독 천편일률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왔지만, 최근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공간으로 주방이 급부상함에 따라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유니크한 주방 인테리어 팁을 소개합니다.
01. 익숙한 듯 새로운 뉴트로
옛 감성을 그리워하는 복고 트렌드에 이어 뉴트로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복고풍 무드에 현대적 감성을 녹이는 것이 포인트로 내추럴한 우드 베이스로 완성한 모던 클래식 스타일입니다.
채도가 낮은 딥 그린을 활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레트로 풍의 액자나 포스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02. 자연이 느껴지는 보태니컬 패턴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오염이 심해지면서 안전한 실내에서 자연을 누리는 플랜테리어 인테리어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식물을 들이지 않더라도 보태니컬 패턴의 벽지를 활용하면 플렌테리어 무드를 낼 수 있습니다.
싱그러운 그린 톤의 벽지는 소화 기능 및 식욕 촉진의 효과가 있어 주방 인테리어에 적합합니다. 특히 니트, 리넨 등 패브릭의 질감과 패턴을 리얼하게 구현한 벽지는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03. 봄을 닮은 파스텔 컬러
파스텔 톤의 컬러를 많이 사용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가 있기 때문에 벽지와 주방 상하부장, 식탁 등의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파스텔 계열의 벽지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 톤의 인테리어가 가벼워 보인다면 메탈 소재의 조명이나 소품을 활용해 무게감을 살릴 수 있습니다. 민트 컬러의 주방 상하부장은 주방이 탁 트여 보이는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누구나 갖고 있지만, 활용도가 달라질 수 있는 건 공간도 마찬가지입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몸의 색깔을 바꿔가는 카멜레온처럼 각 가정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에 맞추어 개성 넘치는 주방으로 활기를 더해보시길 바랍니다.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