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 분위기의 거실 스타일링
▲인테리어 스타일링: 조은정 JUSR GOOD 실장
목차
01. 여유로운 거실의 풍경
02. 트로피컬 무드를 더하는 소품
각 계절에는 그에 걸맞는, 혹은 그 계절 특유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주는 컬러가 있습니다. 그중 여름을 여름답게, 더 시원하게 만드는 컬러는 무엇일까요? 짙은 녹음을 연상시키는 그린과 바다처럼 맑고 시원한 블루의 매치는 집에서도 자유분방한 여름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일 수 있습니다.
01. 여유로운 거실의 풍경
창안으로 들어오는 초록 너울이 화이트 벽지를 캔버스 삼아 싱그럽게 그려지면 캔버스 삼아 그려지면, 쿨한 블루 컬러와 싱그러운 그린을 매칭합니다. 라탄 소재가 주는 내추럴한 느낌을 채워 거실을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패턴과 블루의 매치는 세련된 멋과 체감온도를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블루는 마음을 진정시키는 편안함을 주는 컬러 테라피 효과도 있어 지친 여름날 시원하고 편안한 힐링 공간으로서의 거실로 업그레이드해줍니다.
메인 컬러인 화이트 벽지와 매칭한 LX Z:IN 지아사랑애 바닥재는 미끄럼 방지 표면으로 반려동물의 편안한 보행을 도와주며, 이음매 틈새가 거의 없어 오염에도 청소가 용이합니다.
02. 트로피컬 무드를 더하는 소품
라탄 소재의 의자는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게 하는 내추럴 아이템입니다. 투명한 글라스의 해파리 오브제는 신비로운 바닷속 세계를 연상시킵니다.
소파를 사방으로 둘러싼 녹색과 블루 인테리어는 공간 전체에서 여행지에 온 듯한 설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집을 일상에서 좀 더 특별한 장소이자. 휴양지로 만듭니다. 일상이 휴양지로의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내 공간을 트로피컬 무드로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