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리빙룸 인테리어 제안
목차
01. 따뜻한 색감으로 톤온톤 매치
02. 소프트한 패브릭 텍스처
03. 무드를 더하는 포인트 컬러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어떻게 재충전하고 있나요? 느긋한 주말 오전의 리빙룸은 온 가족의 아늑한 힐링 공간이기도 합니다. 소중한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리빙룸은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어울리는데요. 필요한 요소로만 채운 미니멀한 공간에 따뜻한 질감의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을 스타일링하는 ‘웜 미니멀’ 스타일은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5월, 웜 미니멀 스타일로 꾸민 리빙룸 인테리어를 제안합니다.
01. 따뜻한 색감으로 톤온톤 매치
▲출처
: 세레스홈, 유엔디 제공
따사로운 아침 햇살이 들어오는 리빙룸은 그 빛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도록 따뜻한 색감으로 채워보세요. 웜베이지 컬러 벽지에 같은 계열의 베이지 컬러 소파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머물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온기가 느껴지는 공간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엘디프, 유엔디 제공
색상을 단조롭게 사용하는 웜 미니멀 스타일은 우드 소재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웜톤으로 채운 리빙룸엔 선명한 나뭇결과 은은한 내추럴 컬러가 돋보이는 원목 티 테이블을 배치해 보세요. 공간과 조화를 이루며 편안한 분위기의 티타임을 완성해 줍니다.
02. 소프트한 패브릭 텍스처
색상을 통일한 벽면이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패브릭 패턴 벽지를 사용해 투톤으로 시공해 보세요. 그레이 스톤 패턴 벽지와 화이트 패브릭 패턴 벽지를 믹스 매치하면 같은 무채색 계열이지만 각기 다른 질감이 도드라져 공간에 변주를 줄 수 있습니다.
소파에 기대어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내는 리빙룸은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로 스타일링해 보세요. 절개선을 최소화해 간결하게 디자인을 정리하면서도 패브릭의 촉감과 쿠션감을 살린 소파는 깊이 있는 휴식을 선사합니다. 이동이 편리한 스툴과 패브릭 쿠션, 극세사 러그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보다 포근한 힐링 공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03. 무드를 더하는 포인트 컬러
▲출처
: 엘디프, 아파트멘터리, 라디룸, 유엔디, 바이빔 제공
웜톤 베이스로 차분하게 꾸민 리빙룸에 활기를 더하고 싶다면 자연이 연상되는 컬러와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잔잔한 꽃무늬가 돋보이는 쿠션과 싱그러운 잔디를 닮은 그린 컬러 러그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트렌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엘디프 제공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드 브라운 계열의 꼬냑 컬러는 리빙룸의 중심에 배치하는 소파에 적용해 보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주름이 잡히는 꼬냑 컬러의 가죽 소파는 오래도록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디자인 요소를 정돈하고 따스한 색감과 질감을 채운 웜 미니멀 스타일. 안정감이 느껴지는 소파와 부드러운 패브릭 소품을 배치하면 보다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주말 오전, 바쁜 일상은 잠시 뒤로하고 웜 미니멀 스타일 리빙룸에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세요.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 내 이미지는 엘디프, 아파트멘터리, 라디룸, 유엔디, 바이빔, 세레스홈에서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