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수 대비 좁은 주방공간에 자리만 차지하고 있던 팬트리 공간은 가족의 큰 고민거리였습니다. 팬트리 대신 성인이 된 아들들과 함께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확보하면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간을 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완성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거실 BEFORE
거실 AFTER
핑크 베이지 컬러 벽지와 원목의 느낌을 살리면서 코어를 강화한 마루를 시공해 보다 시각적으로 자연스러운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단열 성능과 차음 성능이 우수한 LX Z:IN 수퍼세이브3창호로 실내 환경까지 쾌적하게 완성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가 높았던 공간입니다.
주방 BEFORE
주방 AFTER
고객의 메인 요청 사항을 반영해 사용하지 않는 주방의 펜트리 공간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식탁을 놓아 다이닝 공간으로 맞춤 디자인하였습니다. 식탁 뒤쪽 공간은 삼각동선을 만들어주는 ㄷ자 주방을 설계하고 LX Z:IN 오로라 블랑 상판 시공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인 요리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주방 다용도실에는 터닝도어를 시공하여 외부의 바람과 소음을 동시에 차단하였습니다.
부부 침실 BEFORE
부부 침실 AFTER
침실에는 옷장뿐만 아니라 파우더룸까지 붙박이 가구를 최대한 활용해 데드 스페이스 없이 공간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히 파우더룸과 연결되는 문을 없애고 아치 게이트를 조성해 넓어 보이는 동시에 공간에 부드러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LX Z:IN 붙박이장과 벽지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미스티 화이트 파우더장을 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공간으로 조성하고,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장보다 짜임새 있는 구조는 물론 최적의 수납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아치형 파우더룸은 부드러운 구조로 부부의 공간에 따뜻함을 더해줍니다.
자녀방 BEFORE
자녀방 AFTER
자녀방은 분배기를 가리는 동시에 많은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LX Z:IN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설치해 군더더기 없이 실용적인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공동/안방 욕실 BEFORE
공동/안방 욕실 AFTER
거실 공동욕실은 합리적 가격으로 빠르게 시공 가능한 LX Z:IN바스 플로어 패널을 시공하고, 부부 침실 욕실은 칙칙했던 기존 벽과 바닥 타일을 철거하고, 화이트톤 마블 벽타일과 포세린 무광 바닥타일 시공으로 화사하게 연출했습니다.
현관 BEFORE
현관 AFTER
현관에는 비교적 좁은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하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한 행잉형 현관장을 시공함과 동시에 슬림한 프레임으로 현관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완성해주는 LX Z:IN 인테리어 도어 5 슬림 슬라이딩 중문을 시공해 효과적으로 실내와 현관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30평대 아파트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활용에 초점을 맞춰 데드스페이스를 최소화하고 수납과 다이닝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지만 내추럴한 질감의 마감재로 편안함을 더하고 싶다면 이 집의 인테리어를 참고해보세요.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