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이 된 딸과 함께 생활하는 부부는 타일의 메지 시공 단점을 보완 한 고급스러운 스톤 느낌의 바닥재 시공을 원했습니다. 포세린 타일의 매트한 질감을 그대로 살린 바닥재와 화이트톤을 조합한 모던한 공간에 베이지 도어와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따뜻한 43평 인테리어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거실 BEFORE
거실 AFTER
고객 요청에 따라 메지 시공의 불편함과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LX Z:IN 디자인 바닥재 에디톤으로 시공하였습니다. 대형 평수인 만큼 발코니 공간을 살리고 창호를 교체 시공해 완충공간의 단열 기능과 다용도 공간까지 확보했습니다. 천장의 다운라이트와 복도 끝 아트월 부분에 적용한 간접조명은 거실 공간 전체에 따스한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주방 BEFORE
주방 AFTER
기존 ㄱ자 주방의 협소함을 극복하기 위해 다이닝 공간 쪽으로 아일랜드를 추가하고 하단에는 기기장과 수납장을 적용하였으며, 벽면 뒤 공간에 냉장고장과 키큰장을 설치해 수납력을 높였습니다. 대신 주방창 위쪽 상부장을 모두 철거한 뒤 인조대리석을 상판에서 벽면까지 연결하여 시공, 고급스러우면서도 관리에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주방창으로 설치된 LX Z:IN 유로시스템9 mini 창은 슬림한 프레임으로 주방 전경에 개방감을 더해줍니다.
자녀방 BEFORE
자녀방 AFTER
자녀방은 빌트인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해 공간 낭비를 최소화했습니다. 별도 드레스룸을 만들며 활용도가 낮아진 붙박이장 공간에는 철거 후 화장대 공간을 조성하고, 벽면 돌출부는 매립형 선반을 시공해 다양한 물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드레스룸 BEFORE
드레스룸 AFTER
성인이 된 딸과 함께 쓸 드레스룸을 별도로 배치해 편리함과 공간 효율성을 동시에 높였습니다. 기존 수납장을 LX Z:IN 붙박이장으로 교체 시공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바꾸고, 수납 효율성도 좋게 하였습니다. 화이트톤 공간에 베이지 도어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발코니 공간을 살려 발코니창은 수퍼세이브5 외창, 방 창은 파워세이브 방창으로 시공해 습기 및 온도 변화에 취약한 의류 보관에 적합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BEFORE
공용/안방 욕실 AFTER
공용 욕실은 기존처럼 샤워부스 설치로 가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편리한 욕실로 완성하였습니다. 어반 유니트 상부장과 원형 거울 조명을 설치하여 따뜻한 분위기의 욕실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안방 욕실은 욕조가 있는 습식 욕실로 리모델링한 후 미니멀 포인트 상부장을 설치하여 부족한 수납을 보완하며 디자인적으로도 깔끔하게 완성했습니다.
현관 BEFORE
현관 AFTER
현관에서부터 콘솔까지 탁 트인 뷰로 시원한 공간감이 들도록 중문 설치 없이 완성한 현관입니다. 현관장은 LX Z:IN 셀렉션3 미스티 화이트 행잉형 현관장을 설치해 깔끔한 수납은 물론 하부 조명으로 사용 편리성과 함께 은은한 현관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했습니다.
LX Z:IN 디자인 바닥재 에디톤으로 마감해 타일 메지 시공의 사용상 불편함을 없애고 고급스러움을 살린 43평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주방 동선을 11자형으로 재구성하고, 화이트톤 공간에 베이지 도어와 조명으로 따뜻함을 더한 리모델링 시공사례입니다. 대리석이나 타일 시공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께 도움되는 시공사례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