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타일과 그레이, 베이지 톤의 조합은 두 가지 무드가 공존하는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구조 변경과 창호 교체는 물론 패턴 마감재와 모던한 컬러, 내추럴 무드의 바닥재를 조합해 완성한 믹스매치 홈을 소개합니다.
거실
이전 발코니 확장 공사 후 겨울이면 외풍이 심해 좋아하는 TV 시청을 멀리했던 부부. 자녀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부부의 취미 생활을 위해 이중창으로 교체하고 현관에 중문을 설치해 외풍 차단과 단열 효과도 높였습니다.
주방
요리가 취미인 부부는 환기가 잘되는 쾌적한 주방을 원했습니다. 이에 따라 쿡탑의 위치를 벽면에서 창가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또한 발코니 옆 벽면 때문에 답답해 보이는 문제가 있었기에 창가 쪽 상부장은 모두 철거해 시원한 뷰를 확보했습니다.
욕실
물 튐 현상으로 청소가 번거로웠던 욕실은 유리 파티션을 설치해 샤워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여기에 미러 도어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잡았으며 색다른 분위기 연출을 위해 부부 욕실은 차콜 컬러로 모던하게, 거실 욕실은 밝은 그레이 컬러로 내추럴하게 완성했습니다.
현관
현관 콘셉트는 거실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연출했습니다. 마블 패턴의 헥사곤 타일로 바닥을 시공하고, 화이트 수납장 하부엔 조명을 설치했습니다. 또한, 3연동 인테리어 중문을 더해 가족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소음이 새어 나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부부 침실
침실은 부부가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힐링 스폿으로 꾸몄습니다. 하루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릴 수 있도록 그레이 컬러의 벽지를 선택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게 낙인 부부를 위해 벽면 TV를 설치하며 일상의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녀방
자녀방은 내구성이 좋은 바닥재와 그레이 컬러의 벽지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납장을 설치 또는 리폼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피규어 수집을 좋아하는 큰아들과 독서를 좋아하는 작은 아들의 취미 생활을 위한 맞춤 책장을 배치했습니다.
게스트룸
그레이 톤 벽지와 포인트 타일, 우드 바닥재를 매치해 '모던'과 '내추럴'이 공존하는 공간입니다. 거실 창호는 이중창으로 교체하며, 주방 벽면과 가구 배치를 변경해 기능까지 개선한 집이, 생활에 ‘멋’과 ‘편의’를 더해주기를 기대해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