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한쪽 벽면을 수납장으로 채우고, 상부장을 덜어내 개방감 연출
칙칙하고 올드했던 마감재를 과감히 걷어내고 세련되게 리모델링한 40평대 시공사례입니다. 상부장이 없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대면형 주방을 조성하고 싶은 분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화이트&그레이 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공용공간은 기존에 있던 거대한 조명 장식을 철거하고 평탄화한 후 실링팬을 설치해 세련된 무드를 조성했습니다. 주방은 상부장을 없애 개방감을 주고 널찍한 아일랜드를 설치해 대면형으로 완성했으며, 요즘 트렌드에 맞춰 팬트리와 키큰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안방에도 거실과 동일하게 실링팬과 시스템 에어컨을 시공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파티션을 설치해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 욕실에는 조적 시공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린 49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주방 BEFORE
주방 AFTER
안방 BEFORE
안방 AFTER
작은방 BEFORE
작은방 AFTER
안방 욕실 BEFORE
안방 욕실 AFTER
현관 BEFORE
현관 AFTER
[BEFORE vs AFTER]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