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보다 ‘안정’을 추구하는 부부는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포근한 컬러와 질감으로 집 안을 채우고 싶었습니다. 크림 톤 컬러와 우드 질감으로 따스한 느낌을 강조한 베이직 하우스로 초대합니다.
거실
실링라이트를 여러 개 설치해 빛이 고르게 퍼지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외창은 고단열 LX Z:IN 수퍼세이브5를, 내창은 실내용 창인 LX Z:IN 파워세이브 광폭 단창을 시공해 아늑해진 공간에, 패브릭 체어와 식물을 매치해 내추럴한 휴식 공간을 조성해보세요.
벽면에 시공한 LX Z:IN 디아망은 깊은 무늬결이 입체감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디아망 제품 중에서도 은은한 크림 컬러 벽지를 시공한 공간에, 우드 장식장과 액자, 식물 화분을 매치하면 자연 친화적인 감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주방
벽면부터 창호 프레임, 후드까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주방입니다. 전체 상하부장 컬러까지 화이트로 통일하되, 벽면은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마블 패턴 타일을 시공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주방 입구와 조리대 사이에 아일랜드를 설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조리대와 아일랜드 상판은 천연 화강석 무늬를 구현한 유니크한 질감이 매력적인 LX Z:IN의 그라나이트 윈터 그레이를 시공해 우아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욕실
벽면 타일과 같은 컬러로 시공한 도어는 LX Z:IN 디자인도어 심플 라인 제품입니다. 욕실 벽면에 설치한 LX Z:IN 베이직 핀 슬라이딩장은 개폐감이 부드러운 양방향 댐퍼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공용 욕실과 동일하게 LX Z:IN 베이직 핀 슬라이딩장을 설치해 제한적인 벽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했습니다. 심플한 베이지 톤 벽면 타일로 채운 공간에, 슬림한 디자인의 수전을 설치해 모던한 감각을 더했습니다.
현관
현관에 LX Z:IN 인테리어 도어 5 슬림 슬라이딩 중문을 시공해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하되, 밝은 톤 바닥재와 어울리는 화이트 톤 붙박이장 도어를 선택해 컬러를 맞추었습니다.
부부 침실
그레이 톤 벽면과 크림 톤 도어가 조화로운 부부 침실입니다. 동조 엠보 기법으로 제작해 공간에 깊이를 더하는 LX Z:IN 베스띠 플로피 코튼/웜 미드 그레이를 시공한 벽면에, 우드 매거진랙을 두어 서재 겸용 침실로 꾸며보세요.
자녀방
나날이 세간이 늘어나는 자녀 방은 넉넉한 수납 공간이 필수였습니다. 벽면에 속 깊은 붙박이장을 설치해 다양한 물품 수납을 고려했으며, 벽면과 바닥재는 부부 침실과 같은 컬러를 활용해 통일감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질리지 않는 크림 컬러와 웜 그레이 벽면에 우드 질감 바닥재를 조합해 내추럴하게 꾸민 집입니다. 장식보다 실용성을 고려한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