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을 확장해 공간을 넓히고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 전망 확보
바다 전망을 오롯이 담은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거실을 확장해 공간을 넓혀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안방 분합창을 일반 창호 대신 슬림한 프레임의 중문으로 교체해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쿡탑과 후드 위치를 변경하고 거실과 마주보는 위치에 아일랜드를 설치해 바다 조망이 가능한 고급스러운 주방으로 완성하고 거실 복도 끝에 우드 톤 아트월을 조성해 내추럴한 포인트를 준 49평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거실 AFTER
확장 공사를 통해 공간을 넓히고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 전망을 확보하였으며 LX Z:IN 수퍼세이브 발코니창을 시공해 단열 걱정 없이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평탄화한 천장에는 매립등만으로 조명을 구성해 은은하게 조도를 높이고 실링팬을 설치해 공기 순환을 도와주는 효과를 더했습니다. 고객 요청을 반영해 바닥재와 거실 복도 끝 면에 월넛 패턴을 적용해 휴식에 적합한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주방 BEFORE
주방 AFTER
기존에 벽면 안쪽에 있던 쿡탑과 후드 위치를 아일랜드 쪽으로 변경해 거실과 바다 뷰를 조망하는 대면형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LX Z:IN 셀렉션 홈 비스트로 모델을 적용한 아일랜드에는 단차를 두어 조리대와 바 테이블을 분리한 후 웨이브 디자인을 적용해 레스토랑 같은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무드 글라스가 적용된 모션뷰 키큰장으로 고급스러움과 개방감을 더했으며 기존 다이닝 공간 벽면에는 월넛 패턴 필름으로 마감한 매립 선반을 시공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안방 BEFORE
안방 AFTER
안방은 답답해 보이던 기존 분합창을 철거하고 LX Z:IN 인테리어 도어5 슬림 슬라이딩을 설치해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수퍼세이브 발코니창을 시공해 단열 걱정을 덜고 천장 단내림 시공 후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침실을 완성했습니다. 파우더룸에는 빌트인 화장대를 설치해 편리한 메이크업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출입문을 미닫이 도어로 시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안방 욕실 문은 밖에서도 욕실 사용자가 있는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글라스 도어를 설치했습니다.
드레스룸 BEFORE
드레스룸 AFTER
안방 욕실 옆에 조성한 드레스룸에는 LX Z:IN 셀렉션3 미스티 화이트 붙박이장과 하프장을 설치해 짜임새 있는 수납 공간을 조성하고 기존 분합창 자리에 의류관리기 설치 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면적이 줄어든 분합문 자리에는 파워세이브 여닫이도어를 설치해 단열 걱정을 덜었습니다.
욕실 BEFORE
욕실 AFTER
안방 욕실은 세면대를 비롯해 선반과 샤워 파티션까지 모두 조적 시공한 후 대형 포세린 타일로 고급스럽게 마감했습니다. 라운드 거울 도어를 적용한 상부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했으며 세면대와 샤워실에 매립수전을 설치해 호텔 스타일의 미니멀한 욕실로 완성했습니다.
현관 BEFORE
현관 AFTER
현관에는 LX Z:IN 인테리어 도어5 자동 클래식 슬라이딩을 설치해 자동으로 여닫히는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셀렉션3 미스티 화이트 현관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하고 깔끔하게 라인을 정리했으며 하부에 간접 조명을 설치해 야간에도 편하게 이용하도록 했습니다. 벽면과 바닥, 방화문까지 올 화이트로 통일해 최대한 화사하고 넓어 보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BEFORE vs AFTER]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조성에 집중한 인테리어 시공사례입니다. 모션뷰 키큰장과 카운터바 형태 아일랜드를 설치해 바다 뷰 레스토랑 같은 이색적인 다이닝룸을 완성하였고 조적 세면대를 적용한 호텔식 욕실로 집에서도 리조트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는49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전망을 잘 살리면서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