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24평형 아파트에 살다가 아기가 생기면서 집이 급격히 좁아져서 33평형으로 이사를 결정하였습니다.
창호가 안 되어있어도 좋으니 확장한 집을 선택하였습니다!
또한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건 화이트 인테리어였고 조명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였습니다.
아기가 있는 집은 층간 소음에 예민한데 LX Z:IN 엑스컴포트 그레이마블/텐더 그레이 5T를 접한 후 디자인과 푹신한 느낌에 바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 거실에 실링팬은 요즘 필수죠 ^^ 아주 만족합니다!
너무 이쁘죠~?? ㅎㅎㅎ
현관에 들어오면 목공 할 때 액자 레일 설치를 부탁드려서 깔끔하게 숨겨주시고
COB로 한발 쏴서 갤러리 같은 느낌으로 ^^ 여기엔 우리 가족사진을 걸 예정입니다. >.<
빙빙 돌아가는 실링팬~
여긴 저희 짐&서재방입니다 이곳을 앞으로 어떻게 꾸며나갈지 ㅎㅎ
원래 주광색인 조명을 주백색으로 변경! 아늑한 느낌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너무 어둡다 느껴지면 주광색으로 변경 예정!
너무너무 아쉬운 투베이구조 ㅠㅠㅠ 진짜 고민 많이 하고 설치한 주방입니다.
뚱땡이 냉장고 부모님 드리고 키친핏으로 다시 사고 ㅠㅠㅠ 좁은 집에서 떨어져 있던 김냉도 사이좋게 붙여놓을 예정 ♥
또한 두꺼비집이 냉장고장 뒤에 있어서 곤란했는데
LX Z:IN에서 상부장으로 쏙 넣어주셔서 정말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공원 뷰가 나쁘지 않아서 상부장 떼어버렸는데 만족 >.<
얼른 상판이 들어와서 우리 주방을 더 빛내줬으면 >.<
여기는 우리 사랑스러운 아가의 방! 안방과 사이즈가 비슷해 보일 정도로
엄청난 크기의 방입니다 또 안방에 없는 벽박이장이 있어서 수납도 용이 ^^
나중에 아가가 커서 공부방이 되면 주광색으로 변경해 줄게!
우리 가족 무탈히 잘 먹고 잘 살게 해달라고 손없는날 쌀 한가득 넣어서 밥솥 먼저 가져다 놓았다!
LX Z:IN에서 신경 써주신 만큼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_^
LX Z:IN 시공제품
바닥재 엑스컴포트 그레이마블/텐더 그레이 XCF3621-11[자세히보기]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저자에게 귀속된 저작물로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