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카페 인테리어를 동경하던 아내는, 신혼집 공용 공간을 화사한 분위기의 홈 카페로 연출하고 싶었습니다. 실링팬과 폴딩도어, 레일조명을 설치해 카페 분위기를 더하며, 마감재는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통일해 미니멀하게 완성한 부부의 신혼집으로 초대합니다.
거실
세 가족이 살기에 작지만 알찬 공간. 거실은 아내가 꿈꿔왔던 홈카페형 주거를 조성하기 위해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꼽히는 실링팬과 폴딩도어를 설치했습니다. 여기에 간접 조명을 설치해 온화한 분위기를 부여했습니다.
주방
요리하는 시간이 많지 않은 부부는 꼭 필요한 요소에만 집중해 콤팩트한 주방을 제작했습니다. 주방 가구는 화이트 컬러로 마감해 공간이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하고, 레일 조명을 설치해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욕실
욕실은 베이직한 그레이 사각 타일과 우아한 베인이 깃든 화이트 컬러의 타일을 매치하고 브라운 계열의 유리 파티션을 설치해 고급스럽게 꾸몄습니다. 유리 파티션 설치로 자연스럽게 조성된 샤워 공간은 물 튐 방지를 도와 쾌적한 욕실 관리가 가능합니다.
발코니
부피가 큰 짐과 늘어날 육아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발코니입니다. 깔끔한 그레이톤 타일을 바닥에 시공하고, 결로 방지, 곰팡이 예방에 효과적인 탄성코트 시공을 진행하여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부부 침실
부부 침실은 부부와 아이가 함께 쉴 수 있도록 가족 침대를 배치할 예정이기 때문에 별도의 수납장이나 장식 없이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오롯이 수면과 휴식에 집중한 이곳은 비앙코 타일 바닥재와 어우러지는 웜톤 벽지 컬러를 선택해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꾸몄습니다.
자녀방
크림톤 컬러의 벽지와 폭신한 타입의 시트 바닥재를 시공해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된 이곳은 아이의 장난감과 책 등을 두어 놀이방으로 탈바꿈할 예정입니다.
거실에 트렌디한 실링팬과 폴딩도어를 설치해 여유로운 홈 카페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실내 전체를 채운 화이트 컬러와 간접 조명, 주방의 레일 조명은 공간에 따스한 온기를 더하는 포인트 요소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더욱 매력적인 홈 카페에서,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