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바닥재 에디톤 스톤 솔티 애쉬와 강아지

LX Z:IN 바닥재 에디톤 스톤 솔티 애쉬와 강아지

등록일 2024.12.17
스크랩 0
조회 116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평형대
미공개
가족형태
반려동물과, 
기타
스타일
모던
색상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강아지 소변 실수가 종종 있어서 강마루 틈새 사이로 소변이 들어가면 마루가 부풀어 오를까봐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일반 바닥재 보다 청소와 관리가 편리한 LX Z:IN 바닥재 에디톤 스톤을 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자, 미끄럼, 보행감, 색감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는 대만족이에요^^

 

 

 

LX Z:IN 바닥재 에디톤 스톤 솔티 애쉬로 결정하고 나서도 솔티 크림과 색상 고민을 많이 했어요. 

시공하고 첫날 보자마자 주백색 조명 때문인지 연베이지? 로 보여서 안그래도 새하얀 집에 바닥까지 너무 밝은 것 처럼 느껴져 크림 컬러로 색을 좀 눌러 줬어도 이뻤겠다.. 싶었는데

 

 

생활하다 보니 밝고 화사한 컬러감은 물론이고 낮에 자연광에서의 분위기와 조명을 켰을 때 분위기가 달라서 볼수록 맘에 들어요ㅎㅎ

 

 

그전에는 일반 강마루 바닥재를 사용했는데 바닥 청소를 하고 나면 테두리 나뭇결이 일어나고 강아지도 활동할 때 엄청 미끄러워했는데 지금은 전혀 그렇지 않아요.

 

 

 

LX Z:IN 바닥재 에디톤 스톤으로 시공하고 매트를 따로 또 깔아야 되는거 아닐까.. 

이사 전에는 생각이 많았는데 우수한 미끄럼 방지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 답게 강아지가 편안하게 뛰어 노는 것을 보니 매트 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이사 때문에 강아지가 적응 못하고 마루 틈새에 소변 실수 몇 번 했는데 쉽게 닦아 낼 수 있어 너무 편리했고 일반 바닥재로 시공했으면 아찔했겠다 싶었어요.

 

 

색상도 넘 이쁘고 만족합니다.

저같이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 글 올려봐요^^

 

벽지는 LX Z:IN 벽지 베스띠 테라코타/화이트입니다.

 

 

 

LX Z:IN 시공제품

바닥재(주거) 에디톤 스톤 솔티 애쉬(EDT7724)[자세히보기]

벽지&벽장재 베스띠 테라코타/화이트(82526-01)[자세히보기]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저자에게 귀속된 저작물로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