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만 보면 오로라 비앙코가 우아 하고 예쁜데 실제로 보면 오로라 블랑이 진짜 예쁘다. ( ※개취 주의)
오로라 블랑
고급스러운 마블 강조
오로라 블랑은 마블이 강조되고 모래알 같은 무늬가 아주아주 잘게 뿌려져 있다. 모래알 무늬가 잘 안 느껴져서 마블이 더 고급져 보이고 깔끔! 오로라 비앙코보다 크림색이 더 들어감. 고급스러움과 만족도 1위.
사진이 예쁨을 못담는다.
실물 깡패.
짝꿍도 오로라 블랑 너무 예쁘다고.
두께는 2.4t로 했고 앞으로 0.3-0.5튀어나오게 했다. 1.2t도 많이 하던데 2.4가 가장 균형이 잘 맞는 비율 같아 보였다. 앞으로 튀어나오는 건 1센티가 기본이라고 했고 딱 맞추면 물이 흐르고 하는게 불편할 거라고 했는데 후기 찾아보면 튀어 나온게 다 안 예뻤다. 난 어차피 식기세척기 사용하고 설거지할 때도 배를 붙이고 설거지를 해서 배에 다 튀니 그냥 최대한 맞춰 시공하는 걸로 기사님과 협의해서 시공했다. 아 사진엔 안 담기지만 오로라 블랑 진짜 짱!
김치국물도 시간 좀 지나도 지워진다.
예전 쓰던 대리석은 안 지워졌는데 이건 따로 코팅 안 했는데도 좋다. 비주얼 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비싼 값을 한다. 칸스톤에 세라믹까지 다 알아보며 엄청 고민했는데 뜨거운 거 바로 못 못 올리는 거 빼고는 곤 다 좋다. 이전 조리대가 스테인레스라 냄비받침 없어도 돼서 진짜 편했는데 이건 이쁘니까 뭐.
오로라 비앙코
오로라 비앙코는 마블도 잘 살아있지만 모래알도 살아있음. 이것도 매~~~우 예쁨.
앞에서 본 느낌.
그라나이트 스와니
가성비 굿. 무난한 디자인.
스와니는 마블이 없음. 그런데 전체적으로 보면 깔끔하고. 저렴하고 큰 생각 안드는 그런 컬러와 디자인. 실제로 보면 더 깔끔하고 예쁘다. 아주 맘에 든다.
실제 느낌 가장 잘 나옴. 깔끔.
현관장과 색조합도 굿이고, 역시 화이트는 진리!
정면샷.
총평
가심비는 오로라블랑
가성비는 그라이나이트 스와니
그리고 주방은 다시해도 오로라 블랑. 너무 예쁨. 흰주방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LX Z:IN 시공 제품
하이막스 오로라 블랑 M617
하이막스 오로라 비앙코 M606
하이막스 그라나이트 스와니 G193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저자에게 귀속된 저작물로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